◇ 신풍면 새마을협의회(회장 한양수), 신관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종덕 부녀회장 배정순)에서는 11월 15일 관내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들을 위한 김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 김성환 유구읍 주민자치부위원장 외 4명은 11월 15일 거동불편 및 불능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맞춤형 미·미용봉사 실시했다.

◇ 유구읍 새마을지도자·부녀회장, 읍사무소 직원, 웅진코웨이 직원 등이 새마을협의회의 사랑의 반찬 나누기 행사와 병행하여 무의탁 독거노인을 직접 방문하고 위문했다.

◇ 공산성로타리클럽 회장인 이은국씨는 11월 16일 오후 3시 나라사랑보금자리 입주자인 윤상규씨(사곡계실)에게 TV(87만원상당)1대를 전달했다.

◇ 이인영농법인(대표 이석구)과 이인면 농가주부모임(회장 이영애)에서는 11월 16일~17일까지 이틀에 걸쳐 김장 400포기를 담가 관내 경로당 및 할머니방, 어려운 가구에 전달했다.

◇ 의당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규영)는 11월 17일 참나무가든에서 의당면 노인회 어르신들 100여명에게 점심을 대접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 공주사대부고 학생들의 환경·봉사 동아리인 ‘청’ 회원들은 백미 및 생필품(500천원 상당)을 중학동 관내 독거노인 18가구에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고 위문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