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음악회와 함께 특별한 만남을

2012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윤석규)은 ‘화이트데이 러브콘서트’를3월 13일 오후 7시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지난달 24일 신년  음악회로 멋진 취임 연주회를 선보인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윤승업의 지휘아래 펼쳐지며 소프라노 문혜원, 바이올린 박지혜, 하모니카 박종성이 협연한다.

연주곡으로는 롯시니의 ‘세미라미데 서곡’, 라흐마니노프의 ‘교향곡 제2번 E단조’ 등 감미롭고 아름다운 선율이 가득한 곡들로 이루어진다.

국내 정상급 성악가 반열에 올라서며 현재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소프라노 문혜원의 협연으로 요한 스트라우스 2세의 ‘오페라타 박쥐 중 친애하는 후작님’, 웨버의 ‘오페라의 유령 중 나를 생각해줘요’를 들려주며,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음악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2011년 SBS TV ‘스타킹’에 출연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의 협연으로 마스네의 ‘타이스 명상곡’, 몬티의 ‘차르다스’를 청해 듣는다.

또한, 전 일본 하모니카대회와 세계 하모니카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SBS TV ‘스타킹’에 출연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은 하모니시스트 박종성이 협연자로 나서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와 무디의 ‘톨레도’를 연주, 셀레임과 함께 사랑의 감미로움을 전한다.

특히 화이트데이에서 빠질 수 없는 사랑하는 이들의 로망스 ‘프로포즈 이벤트’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여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료는 A석 5천원, B석 2천원으로 입장권 예매는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인터넷 예매하며, 지정예매처인 국민도서, 인물스튜디오, 눈치코치안경점, SK텔레콤 중동대리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문예회관(☎041-840-2467),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