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올해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www.sje.go.kr)에 공고했다고 9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교육행정 35명, 공업(일반기계) 1명으로 총 36명이며, 이중 교육행정직은 일반 31명, 장애인 3명, 저소득층 1명을 채용하고, 공업(일반기계) 1명은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2018년 1월 1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하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세종시 내로 되어 있거나, 2018년 1월 1일 이전까지 주민등록상 세종시 거주기간의 합이 3년 이상이면 응시 가능하다.

기타 응시에 필요한 자격증 요건과 가산 특전 등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공고문을 확인·숙지한 후 해당 기간 내에 접수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3월 26일 오전 9시부터 5일간 인터넷 온라인채용시스템(http://edurecruit.sje.go.kr)을 통해서만 실시되며, 마감일에는 오후 6시까지만 접수를 받는다.

필기시험 장소는 오는 4월 30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공고될 예정이며, 시험은 5월 19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교진 교육감은 “2019년도 학교신설과 직속기관 설립 등 인력 수요 증가와 결원 직렬을 고려해 이번 채용규모를 확정했다”며, “성실하고 열정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