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여명 참석 예정…“힘찬 출발에 응원 부탁”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선거캠프가 위치한 세종시 대평동 황산프라자 6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세종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날 개소식에는 충청지역 주요 단체장을 비롯해 지역 유관기관장, 지지자 및 일반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소식에서는 김종민 국회의원(충남 논산시계룡시금산군),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구갑) 등이 축사를 할 계획이다.

또 김부겸 국회의원(대구 수성구갑), 정재호 국회의원 (경기 고양시을) 등 현역의원의 축하 메시지 영상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날 강준현 예비후보는 △통(通)하는 사람 △경제통 국회의원 △충청 상생 발전 △세종여지도 설계 △공정사회 △행정수도 완성 등 총 6개 주제의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앞으로의 정책 방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세종시에서 활동하는 캘리그라퍼가 ‘통(通)하는 강준현’ 이라는 주제로 퍼포먼스를 갖고, 이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이 세종으로 통하는 길, 그 힘찬 출발에 함께 서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개소식 이후 1월 하순부터 선거사무소에서 정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