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우수 레퍼토리 기획공연 ‘환상 음악극 리틀 뮤지션’

충남문화재단은 7월 29일 수요일 오후 7시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우수 레퍼토리 기획공연 ‘환상 음악극 <리틀 뮤지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풍성하고 다양한 악기 연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족 음악극으로, 두들팝, The Happy Dragon 등으로 국제 아동극 시장의 선두주자인 브러쉬씨어터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환상 음악극 <리틀 뮤지션>’은 해님이 얼어버린 추운 세상에서 다시 따뜻한 햇빛을 만나기 위해 여행을 떠난 작은 악사와 여행길에서 만난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깨우는 다양한 선율과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2018 에딘버러 프린지페스티벌 ‘어린이 공연 베스트 3’에 선정된 공연 작품이다.

본 공연은 충남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충남도청 문예회관 기획공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A석 15,000원, S석 10,000원, A석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cacf.o.rkr) 혹은 인터파크(1544-1555/ 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또한 본 공연은 COVID-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금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